박수애-박수홍,핑크빛 열애설? "좋아하는 분 있다"..커플 요가도 '환상'

2015-09-09 06: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수애-박수홍,커플 요가]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좋아하는 분 있다"고 고백한 가운데 함께 '남남북녀'에 출연중인 박수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수홍은 8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좋아하는 분 있다"고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DJ박경림은 박수홍에 "썸 타는 분이 있냐"고 물었고, 박수홍은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분이 있긴 하다" 며 "연예인은 이런 '누굴까' 하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제 입에서 그 답이 나오지는 않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박수홍과 함께 TV조선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애정통일 남남북녀'에 출연중인 박수애를 의심하고 있다.

박수홍과 박수애는 커플요가에 도전하는 등 프로그램상에서 농도 짙은 스킨십을 선보인 바 있다.

박수홍은 당시 요가 강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중인 박수애에게 화보용 사진을 찍자고 제안했다.

박수애는 사진을 촬영하는 동안 고난이도 요가 동작을 유연한 몸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애-박수홍,핑크빛 열애설? "좋아하는 분 있다"..커플 요가도 '환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