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저녁 먹었양~~~~이름도 귀여운 여의도 메리어트 겨울 패키지

2015-01-13 10: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이 겨울방학을 맞아 패키지 2가지를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똑똑! 저녁 먹었양~~(Knock Knock Sheep) 패키지’는 직원이 양인형 옷을 입고, 고객이 선택한 저녁 메뉴를 객실로 직접 배달해주는 이색적인 패키지다.

특히 나이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에게 제격인 이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과 성인 2명, 아이 1명의 조식을 포함하며 호텔 내 수영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객실로 배달되는 양 패키지 메뉴는 A와 B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페인식 사프론 치즈 해산물 볶음밥과 스파게티, 등심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등이 제공된다.

양 패키지 메뉴에는 귀여운 양 모양으로 플레이팅된 특별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 가족 고객들에게 추천되는 패키지로는 ‘비밀의 정원(The Secret Garden) 패키지’로 현재 베스트셀러 1위인 그림책 비밀의 정원 책과 파버카스텔의 48색 색연필을 체크인 시 선물로 증정한다.

두 가지 패키지는 모두 3월 31일까지만 판매되며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패키지의 가격은 똑똑 저녁 먹었양~~ 패키지가 34만5000원, 비밀의 정원 패키지는 27만9000원이다.  02-2090-802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