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국 ‘방방곡곡’ 가을여행 떠나세요~"

2014-10-01 08:30
  • 글자크기 설정

강릉 커피거리, 설악 단풍여행, 대관령 양떼목장 등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정한 '가을관광주간'에 맞춰 큐레이션 커머스 ‘쇼킹딜11시’를 통해 50여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전국 방방곡곡 가을여행’ 기획전을 10월 한달 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엄선한 관광지 입장권, 체험권, 숙박권 등을 선보이며 지역 특산물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강화했다. 

가족과 연인을 위한 ‘대관령 양떼목장과 커피거리’ 당일여행을 2만4900원에 판매한다. 담양 ‘죽녹원+메타세콰이어+전주한옥마을’ 패키지는 2만8000원이다. ‘강원 설악산 자유 단풍여행’은 1만9000원, ‘주왕산 주선지 단풍여행’은 2만7900원에 준비했다. 또 홍천, 설악, 단양, 변산, 거제, 양양 등 ‘대명리조트’ 숙박권은 8만1000원부터다. 제주 여행상품으로는 숙박(롯데시티호텔 제주, 메이더호텔 카라반 등)부터 입장권(테디베어뮤지엄, 카멜리아힐 등), 체험권(더마파크카트, 우도잠수함 등)을 선보인다. 

서형준 11번가 팀장은 "특히 최근에는 눈으로만 보는 여행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 수요가 늘고 있다"며 "추후 연령, 성별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별 선호하는 여행 트렌드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