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4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독립영화제' 개최

2014-09-29 09: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모전을 통해 응모된 우수 영상을 바탕으로 오는 10월 2일 저녁 7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2014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독립영화제'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영화제 진행을 위해 대상 300만원, 우수상 150만원 등의 상금과 부상으로 내걸고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할리데이비슨과 관련된 10분 이상의 영상을 공모 받았으며, 엄격한 내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화제 대상은 김준, 최보윤씨가 공동 작업한 단편 영화 '끝이 아닌(Not the end…)', 우수상은 공승규 외 2명이 작업한 다큐멘터리 '미스터 로드킹(Mr. Road King)'이 수상했다. 심사위원 특별상은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클럽 할리모터’의 라이딩 영상이 채택되었다.

이 밖에도 여성 라이더로 구성된 '라이더스 아프로디테'를 비롯, '팀 48'과 같은 할리데이비슨 동호회에서 출품한 작품들이 특별상을 수상하였고, 이들 영상들은 오는 10월 2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간단한 시상식과 함께 상영될 예정이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이사)는 "이번 영화제에 공모된 창작 영상들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에 내재된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기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2014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독립영화제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비롯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유선신청(TEL. 070-7405-8283)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단, 좌석제한으로 인해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