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해요!" 심현보-신미정 이어 장승조-린아 결혼 발표

2014-07-25 16:20
  • 글자크기 설정

심현보 신미정 결혼 장승조 린아 결혼[사진=후터스 네오스 SM 제공, 신미정 페이스북]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심현보와 OBS 소속 아나운서 신미정이 결혼 소식을 발표한데 이어 뮤지컬배우 장승조와 천상지희 출신 린아도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심현보 소속사 후너스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25일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심현보가 오는 9월20일 신미정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현재 심현보, 신미정이 결혼 준비로 한창이다. 예쁘게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현보와 신미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여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아직 사회와 주례, 축가 등 구체적 내용은 정해지지 않았다.

그리고 몇 시간 지나지 않아 장승조도 린아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승조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아주경제에 "장승조와 린아가 2년 간의 교제 끝에 오는 11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와 일정 등 세부적인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장승조와 린아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해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다.

심현보, 신미정 결혼에 이어 장승조와 린아 결혼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