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손흥민 눈믈, '너는 울고, 우리는 뜨거웠다' 남은 벨기에전은... 영상으로 보니

2014-06-23 16:0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박소희 = 손흥민 눈물, 손흥민 눈물 흘린 이유, 손흥민 알제리 골, 한국 벨기에, 한국 벨기에 응원, 유재석 노홍철 한국 벨기에 응원, 유재석 노홍철 안정환 김성주 송종국, 유재석 노홍철 이재은 아나운서

◆ 기사내용:
우리 축구 대표팀의 막내이자 큰 기대주로 손꼽힌 손흥민의 눈물이 화제다.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브라질 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 리그 2차전 '대한민국 대 알제리'의 경기가 펼쳐졌다.

자신의 월드컵 첫 골을 넣은 손흥민은 경기 직후 인터뷰를 하는 중에 눈물을 보였다.

"많이 아쉽다. 새벽에 응원해준 국민께 죄송한 모습을 보여 민망하다. 준비한 대로 생각한 대로 잘 안 됐다. 스스로 너무 답답했다"라고 말문을 열고는 "집중력이 좋지 않아 알제리 선수들이 편하게 뛸 수 있게 해줬다. 후반같이 전반에도 적극적으로 붙었다면 분명 알제리도 고전했을 것이다. 하지만 되돌릴 수가 없기 때문에 아쉬움이 크다"라는 말을 남겼다.

붉어진 눈시울에 울먹이는 목소리에 '우리'도, 하늘도 함께 울었다. 


◆ 영상내용:

오늘 축구 보느라 밤 새고 출근하신 분들 정말 많으실 텐데요.
경기에서는 아쉽게도 졌지만, 우리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만큼은 1등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무한 도전’ 팀이 우리 대표팀 응원에 나섰다고 합니다. 먹방의 원조 아이콘 윤후 군과 다른 스타들의 모습도 카메라에 포착됐다는데요. 그 뜨거웠던 현장, 함께 가볼까요?


MBC '무한도전'의 유재석·노홍철이 브라질 월드컵과 만났습니다. 바로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과 알제리 전 월드컵 중계방송에 참여한 건데요.

응원에 앞서, MBC 대표축구해설위원인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씨도 만났고요. 이재은 아나운서와 그라운드에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응원에 합류한 정일우 씨와 손예진 씨도 현장에서 응원을 했는데요.
조금은 엉뚱한 응원도구에도 빛나는 외모는 어쩔 수가 없네요.

귀여운 ‘먹방의 신’ 윤후 군도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정준하 씨 품에 안겨 응원하는 모습 정말 씩씩하죠. 한편 알제리 전 현장을 담은 '무한도전' 브라질편은 오는 28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비록 패배를 했지만, 남은 벨기에 전에서는 파이팅입니다.
좀 더 다양한 정보는 아주 모바일 TV에 준비돼 있고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손흥민 눈물[손흥민 눈물 (사진=영상 캠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