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로즈데이 러블리하게 때론 섹시해 보이고 싶은 메이크업 영상 화제…로즈데이 입술은 핫핑크 틴트 사용해서 페일하게 마무리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꽃처럼 러블리하게 때론 섹시해 보이고 싶다면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시도해보자.
로즈데이를 맞아 BASE 먼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기초 단계에서 수분감을 충분히 채워주며 꼼꼼하게 바른다. 다음으로 가벼운 CC크림을 발라 투명하면서도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리해 준다.
EYE 다음 단계로 포인트가 되는 로즈데이 아이메이크업에서는 핑크 컬러의 섀도우를 사용해 베이스로 전체를 은은하게 펴 발라준 뒤 버건디 컬러의 포인트 섀도우 컬러를 사용해 속눈썹 가까운 부분부터 퍼져 나오듯 그라데이션을 시켜준다.
이 때 눈꼬리 부분에 한번 더 터치해서 깊이감을 더해준 뒤 레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메꿔 또렷한 로즈데이 눈매를 완성한다.
CHEEK 치크는 크림 타입 핑크 블러셔로 살짝만 발라 촉촉하면서도 색감이 베어 나오는 듯 정도로만 표현하고 아이브로우 역시 진하지 않게 최대한 눈썹의 형태를 살려 틀을 잡아주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LIP 마지막으로 입술은 핫핑크 틴트를 사용해서 입술 중앙에 바른 뒤 면봉을 사용해 유분을 잡아준 뒤 매트하고 누디한 컬러의 립을 덧발라 전체적으로 페일하게 마무리하면 은은한 핑크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김활란뮤제네프 소영 실장은 “베이스는 최대한 깨끗하게 해주고, 볼과 입술 부분에 수줍은 듯 불게 물든 장밋빛 컬러를 더해주면 사랑스러운 로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