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가인 주지훈 맺어준 19금 뮤비 영상 “어쩐지 자연스럽더니”

2014-05-09 10:2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19금 연기' 걸그룹 가인과 배우 주지훈 연인…제아, 가인, 주지훈 지인 등 일행과 함께 공연 즐겨

'19금 연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연인사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스포츠서울’은 9일 가인과 주지훈이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 내한공연장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주의의 시선을 의식해 팀 멤버 제아, 가인, 주지훈의 지인 등 일행과 함께 공연을 즐겼지만 둘만이 커플 모자를 쓰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은근히 연인 관계임을 드러냈다.

가인가 주지훈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사랑을 가꿔온 지 한달 정도 됐다"고 인정하며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만큼 아직은 서로 이성으로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8년 지기인 두 사람은 지난 1월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가인과 주지훈이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