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 흥행 돌풍 예고

2013-04-01 16:17
  • 글자크기 설정

사전 입장예약 고객 1만명 돌파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는 오는 6일과 7일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3D 이벤트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 우선입장권을 신청한 사전예약 고객이 지난달 29일 기준으로 1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주먹왕 랄프'·'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의 최신 애니메이션과 '뽀로로'·'아가월드'·'흥부와 놀부'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3D로 제공한다.
스타크래프트II: 군단의 심장(블리자드)·XBOX360: 헤일로4(마이크로소프트)· 하운즈(CJ 넷마블) 등 최신 인기 게임도 3D로 즐길 수 있다. 전용리모컨인 매직리모컨으로 즐기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 전용의 3D 게임도 다수 선보인다.

이와함께 LG전자는 꿈의 화질 올레드 TV와 울트라 HD TV 등 최신 IT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가수 씨스타와 소녀시대의 특별 공연과 3D 뽀로로 씽어롱 쇼·탭북을 활용한 이색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이며 오는 5일까지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lgcinema3d.co.kr)에서 우선입장권을 신청할 수 있다. 우선입장권 소지자는 본인이 지정한 시간에 대기시간 없이 입장할 수 있다.

LG전자는 우선입장권을 신청하고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탭북, LG 포켓포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LG전자 김영락 한국HE마케팅담당은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고객들에게 3D와 꿈의 화질이 함께 만드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