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무 폭풍성장 현모습 사진 공개…'총각네 야채가게'서 훈남 총각으로 변신

2011-12-14 12:47
  • 글자크기 설정

오재무 폭풍성장 현모습 사진 공개…'총각네 야채가게'서 훈남 총각으로 변신

▲채널A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할 오제무 [사진 = 터치스카이]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폭풍성장'으로 시선을 모은 아역배우 출신 배우인 오재무가 주인공을 맡은 '총각네 야채가게'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오재무는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인공인 열네살 사춘기 소년 한태양 역을 맡았다.
스틸 사진에 비춰진 오재무는 자신의 얼굴에 비해 두배 정도로 큰 배추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고 있다.

청주 가경시장 촬영 현장에서 오재무는 "배추가 생각보다 무겁고 속이 꽉 차 단단 하더라고요! '제빵왕 김탁구' 드라마 할 때 자주 들렀던 청주에 오니 기분이 묘하게 새롭고 좋아요!"라며 "촬영 때 알아봐 주시고 반가워 해주신 가경시장분들 감사합니다. 이번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 @ejh76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