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라면' 정일우, 김장할때도 대본사랑…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꼼꼼히 체크" 극찬

2011-12-06 18:48
  • 글자크기 설정

'꽃라면' 정일우, 김장할때도 대본사랑…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꼼꼼히 체크" 극찬

사진출처: 판타지오.
(아주경제 김선향 기자) 배우 정일우가 김장 중에도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월화드라마 최강자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 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의 정일우가 양 손에 흰 장갑을 낀 채로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은 흰 장갑을 낀 채로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정일우의 모습. 극 중 김장 하는 장면 촬영을 준비하던 정일우가 슛 들어가기 직전까지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촬영 준비에 몰입하고 있는 이 사진은 드라마에 대한 정일우의 열정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하고 있다.

손에서 장갑을 빼는 것도 잊은 채로 대본 체크를 하는 정일우의 모습을 본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제작진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는 정일우의 모습은 현장에서 유명하다. 다른 배우들과 스텝들과도 의견을 교환하며 촬영에 열중인 정일우의 연기 열정이 드라마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본 삼매경에 빠진 정일우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이러니 내가 정일우를 좋아할 수 밖에! 날로 날로 발전하는 모습 짱~ 정일우 흥해라~~"등의 글을 이어가며 아낌 없는 응원을 전하고 있다. 

한편,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로 이어지는 삼각 러브라인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있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