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과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즐겨요

2010-11-30 10:4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던킨도너츠는 오는 12월 14일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출시를 기념해 자사 모델 '윤시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던킨도너츠 강남 대로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던킨 케익 시식 및 윤시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던킨도너츠 케익에 실제 활용되는 데코레이션들을 이용해 직접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에 주로 활용된 ‘루돌프베어’ 캐릭터 같은 귀여운 장식물들을 이용해 내 손으로 직접 멋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색다른 체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2월8일까지 던킨도너츠 블로그 및 트위터 응모를 통해서 선별된 고객 2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인쇄광고촬영 메이킹 필름 블로그 글을 스크랩해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URL을 던킨도너츠 블로그에 덧글로 올리면 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우고 고객들에게 케익 만들기 등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던킨도너츠 모델 윤시윤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