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로 시작하자

2010-11-29 18:36
  • 글자크기 설정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로 시작하자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이제껏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나왔고 많은 이들이 그것들을 무작정 따라 했지만 아직까지 완벽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만한 것은 없었다.

이론적으로 완벽한 다이어트라 할지라도 자신에게 효과가 없는, 즉 체질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실천하는 것은 시간과 건강을 동시에 잃는 어리석인 일이다. 다이어트도 전략 필요하다.

비만은 건강의 최대 적이다. 특히 몸속의 체지방은 오래 머물수록 여러 장기의 기능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건강에 큰 해를 끼친다.


동양인의 체질에 맞추어 탄생한 한방다이어트의 핵심은 건강을 잃지 않고, 요요현상을 방지하는 안전하고 확실한 체중조절이다.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맞추어 처방하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굶지 않고 체질개선까지 가능한 천연한방다이어트(일명 해독다이어트, 또는 디톡스다이어트)가 뱃살, 종아리 살, 허벅지 살 등 부위별 살 빼는 법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이 프로그램(http://www.44slimline.com/)은 살을 빼는 동시에 몸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한방 요법으로, 개인 체질별 생체조율요법을 적용,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하면서 에너지 대사량을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꾼다. 단기간이 아닌 근본적인 비만해결이 될 수 있다고 한다.

필요이상의 체지방은 반드시 줄여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다. 또한 운동은 체중을 줄일 목적으로 무리하게 하기보다는 건강을 위해 규칙적으로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를 잘못 이해하면 요요현상등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지만 전문가와 함께 하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선 정확한 지식은 필수 이다.

목표체중 달성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과 사후관리를 통해 단순히 단기간에 무리한 다이어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요요 현상을 방지해 탄탄하고 안정된 바디라인를 가질 수 있다.

현재 한방다이어트는 상체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 등 성인비만 여성들을 대상으로 '-25kg 체지방 감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이 글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