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트리라이트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

2010-11-26 09:27
  • 글자크기 설정
   
한국암웨이 신은자 부장(右)이 지난 2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TV CF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는 모습.
 
(아주경제 변해정 기자)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한국광고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 CF 식품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은 '친환경'과 '프리미엄'이라는 2가지 이미지를 알리는 데 초첨을 뒀다. 유명모델을 기용해 순간적인 흥미를 끌거나 단순히 제품의 기능성을 부각시키는 대신 장기적 관점에서 브랜드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는 평가다.

특히 뉴트리라이트 유기농 농장의 최고 직원이 무당벌레, 지렁이, 양, 물 등의 자연이라는 스토리를 담은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 편과 원료의 색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려는 철학을 반영한 '파워오브칼라' 편이 호평을 받았다.

한상필 한국광고학회장은 "뉴트리라이트는 올 한해동안 브랜드 자산을 한 차원 높이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며 우수상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노용환 한국암웨이 마케팅 전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신을 그대로 반영한 이 광고는 지난 7월부터 로열티를 받고 암웨이 중국지사에까지 수출·상영되고 있다"며 "한국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는 점을 입증한 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방영된 총 915편 가운데 2차례에 걸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hjpyu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