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日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신제품 론칭 행사 개최

2024-09-23 18:2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론칭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샤 재팬의 강인규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미샤의 뮤즈 트와이스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은 국내에서는 '보라티놀'로 알려진 제품으로,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독자적인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강화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 글자크기 설정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론칭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론칭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에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이돌그룹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미샤 재팬의 강인규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미샤의 뮤즈 트와이스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은 국내에서는 ‘보라티놀’로 알려진 제품으로,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독자적인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강화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일본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모공과 탄력 관리를 돕는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크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총 3종이다. 현재 미샤 재팬 온라인몰과 일본의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일본 기초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20대를 포함해 안티에이징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미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