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할인 프로모션…최대 9000원 할인

2024-08-05 13:4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오늘부터 8월 한 달 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배달특급 앱 홈 화면 상단의 누구나홀딱반한닭 배너를 클릭해 가까운 매장으로 이동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할인은 배달특급의 기존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9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배달특급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누나닭
[사진=누나닭]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오늘부터 8월 한 달 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5일)부터 3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배달특급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전 메뉴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소재의 가맹점 중 84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참여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1만7900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배달특급 앱 홈 화면 상단의 누구나홀딱반한닭 배너를 클릭해 가까운 매장으로 이동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할인은 배달특급의 기존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9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배달특급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만8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는 발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 고객들께 시원한 치맥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는 물론 바삭하고 촉촉한 오븐치킨까지 저희 차별화된 치킨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경제 및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도 내 가맹점주에게는 배달 수수료 부담을 낮춘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치킨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특히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치킨펍’ 컨셉을 활용해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채널을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꾸준히 증가하는 외식 수요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특급 앱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며, 할인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