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건강 버라이어티쇼 피지컬 100세 론칭

2024-07-18 17:2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건강 식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단백질에 대한 상식과 효능 등을 한눈에 살필 수 있게 준비했다.

    안영민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영업 담당 총괄팀장은 "건강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찾아서 시청할 수 있는 유쾌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며 가격과 구성, 효능 등만 강조했던 기존에 경직된 건강식품 방송을 탈피해 차별화된 건강 전문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쇼핑 호스트 5명이 각자 캐릭터에 맞는 방송 진행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새 프로그램 피지컬100세 타이틀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새 프로그램 '피지컬100세' 타이틀.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건강 식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9시에 ‘피지컬 100세’ 프로그램을 첫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사회적인 분위기에 맞춰 피지컬 100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0대 이상의 고객들이 다수 분포하고 있는 홈쇼핑의 특성에 맞춰 해당 나이에 꼭 필요한 건강식품을 편성할 계획이다.

피지컬 100세는 단순히 건강식품을 소개하는 방송에서 한발 더 나가 생활 속 위험요소를 확인하는 건강 체크 타임, 미디어월을 활용한 뉴스 형식의 건강 파노라마 등을 활용해 정보를 제공한다.

또 건강 전문 쇼핑호스트를 선정해 캐릭터를 부여한다. 김혜린, 주승연, 유희경, 변지아 등 5명의 쇼핑 호스트가 상품에 따라 유닛을 구성,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9일 첫 방송에서는 매일유업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를 판매한다.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단백질에 대한 상식과 효능 등을 한눈에 살필 수 있게 준비했다.

안영민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영업 담당 총괄팀장은 “건강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찾아서 시청할 수 있는 유쾌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며 가격과 구성, 효능 등만 강조했던 기존에 경직된 건강식품 방송을 탈피해 차별화된 건강 전문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