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계열사 혜택 모은 '월간 롯데' 진행..."최대 55% 할인"

2024-07-02 14:0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먼저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해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 글자크기 설정

10개 계열사 상품 최대 55% 할인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먼저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해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도 선착순 최종혜택가 2만4000원에,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최종혜택가 6000원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다양한 계열사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우선 오는 3일까지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9900원에 판매하며, 2일에는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원권’을 8500원에 판매한다.

오는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며,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열사 상품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자사는 물론 전국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