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씨케이글로벌, SCI평가정보 우수기술기업 인증 획득

2023-11-07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진=엘씨케이글로벌]

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엘씨케이글로벌이 기술신용평가기관 ‘SCI평가정보’로부터 우수기술기업 인증에서 ‘T6-등급’을 획득했다.

앞서 SCI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은 수익 전망 등의 ‘기업 사업역량’과 시장규모, 성장성 등의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의 경제적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기술평가등급(TCB)으로 나눠 인증하는 제도다.
엘씨케이글로벌이 획득한 ‘T6등급’은 기술사업역량 및 기업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등급이다. 

엘씨케이글로벌 측은 "반려용품 제조사로써 우수한 기술과 인재들로 자체 브랜드 및 거래처PB상품 개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엘씨케이글로벌은 반려용품 브랜드 소심한호랑이를 운영하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제품 디자인 개발 및 제조, 수입 OEM 등을 전문으로 맡는다. 자체 브랜드인 소심한호랑이는 런칭 10개월만에 매출액 10억원을 돌파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소심한 호랑이’라는 이름은 고양이 맞춤형 상품을 많이 생산하고 있다는 데서 착안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고양이가 편하게 발톱을 깎을 수 있는 발톱깎기, 화장실, 텐트하우스 등이 있다. 강아지들이 산책하는 데 필요한 물병과 수건, 장난감들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엘씨케이글로벌 이원엽 대표는 기업의 향후 과제에 대해 “우수한 인재들을 채용하고 지금보다 더 기술을 발전시켜 반려용품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싶다”고 전했다. 

이어 “꾸준함이 주는 힘이 있다고 믿고 있다. 일에 있어서 꾸준함과 노력을 더하면, 대부분은 좋은 결과를 낳는다. 앞으로도 꾸준함과 노력으로 반려용품 시장에 도움이 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