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샵은 지난 26일 캠핑용품 전문 매장인 고릴라 캠핑 전국 56개 매장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Go'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체험공간은 텐트,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을 활용한 감성 캠핑 공간으로 꾸며졌다.
별도의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해도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 터치 화면은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이는 틸트(Tilt)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Rotating) △최대 18cm 내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한다.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테이블 모드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하고 에어플레이와 화면 미러링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기기와 간편하게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또 음성인식을 지원해 야외 활동 중에도 음성만으로 채널 변경, 음향 조절, 콘텐츠 검색을 할 수 있다.
베스트샵 관계자는 "'LG 스탠바이미 Go' 구매를 고려하는 캠핑족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LG전자 베스트샵은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샵은 고릴라 캠핑에서 'LG 스탠바이미 Go'를 체험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최대 8% 할인 △최대 48개월 유·무이자 △캐시백 등 가격 혜택과 방문 체험 인증 시△사은품 캠핑용 컵을 제공하고 구매 시 △노르딕 캠프 아이거 냉·온 워터저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