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에이스침대 60주년 기념 가전·침대 동시 혜택

2023-08-11 10:2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LG전자]

LG전자 베스트샵이 에이스침대 창립 60주년을 맞아 ‘로열 에이스 60주년 페스타’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1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스침대를 구매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행사 모델 한에서 최대 4%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에이스침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Royal Ace 60th’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LG 스탠바이미 TV(1명)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2명) △LG 코드제로 R5(3명) 등 인기 생활가전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인기 가전제품과 프리미엄 침대 제품을 동시에 혜택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프리미엄 가전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의 가전 전문 유통회사로 전국 4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