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은 오는 8월 7일부터 2023년 여름방학 특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기존의 예술교육 아카데미에서 높은 호응으로 수강 신청을 다 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많은 두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방학기간을 맞아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 시간을 통해 아이들은 음악을 다채로운 방법으로 즐기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 유쾌하게 클래식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 특강 프로그램은 어린이 뮤지컬 프로그램인 “꿈틀뮤틀”로 이번 가을학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 '캣츠(CATS)'를 미리 체험해보는 '꿈틀뮤틀 뮤지컬 ‘캣츠’프리뷰'로 여름방학 특강을 마련했다.
뮤지컬 ‘캣츠’는 오랜 시간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작품으로 여름 방학 특강에는 이 작품을 토대로 다양하게 이루어지는 신체활동과 미술활동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트센터인천 예술교육 아카데미는 신선한 견해와 해석을 통해 예술의 가치를 새롭게 환기하고자 2021년 시작되어 시민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예술을 경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생활속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확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오전, 오후 각 3일씩 일주일간 4개의 강좌가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가지 강좌에 맞게 진행된다.
강좌신청은 지난 24일 10시부터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