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블, 신작 게임 '메타씬' 알파테스트 행사 성료

2023-07-13 17: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믹스마블
[사진=믹스마블]

믹스마블이 지난 8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호텔 인 나인 강남에서 웹3게임 '메타씬'의 알파테스트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믹스마블은 글로벌 블록체인 콘텐츠 인큐베이션 플랫폼이자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로, 오픈월드를 심층적으로 탐색하고 세계적인 IP를 고품질 콘텐츠와 통합해 새로운 디앱 생태계를 구축한다. 
이를 바탕으로 자산 유통, 콘텐츠 퍼블리싱, DeFi 툴, 인프라, 커뮤니티 공동 제작 및 기타 시나리오를 통해 투자자와 소비자의 거리를 좁히며 MIX, RPG, HEROES 토큰 등을 포함한 FT/NFT 자산, 게임파이 애플리케이션 디히어로 등을 비롯 블록체인 콘텐츠, 레인저스 프로토콜과 믹스마블 SDK 등 인프라를 개발해 왔다. 

이날 행사에 공개된 신작 웹3 게임 ‘메타씬’은 차세대 MMORPG게임으로, 치명적인 입자 폭풍 후 소수의 생존자만 살아남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모험을 통해 던전과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외계 유물에서 광물을 찾고 동료 생존자와의 경쟁을 통해 몬스터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아 보상을 얻게 된다. 

플레이어 중심의 엔터테인먼트와 거버넌스, 창작이 특징인 대규모 온라인 게임으로, 수천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접속, 다양한 이벤트를 따로 또 같이 전개할 수 있다. 메타씬은 믹스마블의 레인저스 메인넷을 기반으로 우수한 멀티체인 경험을 제공한다. 

알파테스트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4인이 한 팀을 이뤄 직접 게임을 진행했다. 현장에서 관람한 참가자들 역시 승패를 예측하는 투표에 참여, 게임 결과에 따라 선물을 받았다. 게임 참가자들은 메타씬의 완성도와 게임성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믹스마블의 창립자 메리 마(MARY MA)는 “한국의 게임 시장과 게이머들은 믹스마블에게 매우 중요한 존재다. 이들이 손쉽게 메타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실제로 게임을 체험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믹스마블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인 나인 강남 지하 1층에서 메타씬 오프라인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메타씬의 정식 오픈 전, 사전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대규모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믹스마블의 오프라인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3 행사인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가 개최되는 9월까지 이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