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문화관광재단, 군위군 대구편입… 삼국유사테마파크 3주년 혜택 가득

2023-06-26 15:40
  • 글자크기 설정

삼국유사테마파크 개장 3주년, 겹경사 이벤트

군위문화관광재단은 군위군 대구편입과 삼국유사테마파크 개장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7월 한 달 ‘겹경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군위군)


군위문화관광재단은 군위군 대구편입과 삼국유사테마파크 개장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대구시 편입을 축하하기 위하여 7월 1일부터 한 달간 대구시민을 대상으로 입장료를 50%(행복한 군위 프로모션) 할인하는 7월 한 달 ‘겹경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장 3주년 행사의 경우, 7월 한 달 동안 입장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안녕! 3964 빅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아이패드(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증정한다. 이와 함께 7월 1일에 진행하는 ‘추억의 티켓을 삽니다’라는 2020년 7월 삼국유사테마파크 티켓을 테마파크에 반납하면 당일 무료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이밖에 7월 1일 당일에 진행하는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댄스파티 ‘COOL 한 3964’와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하는 ‘3964 동생이 쏜다’ 당일 테마파크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청년공유문화금고(군위문화관광재단 직영카페)에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청년공유문화금고는 군위 지역의 청년 거점 공간으로 청년이 일하고 청년이 만들어 가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72만㎡ 규모이며 국보 306호 삼국유사에 나오는 이야기들을 놀면서 배우는 테마공원이다. 삼국유사테마파크 주제관을 중심으로 1시간부터 3시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사전에 전문가 해설을 신청하면 현장에서 문화해설을 들을 수 있다.
 
한편, 군위군의 대구 편입으로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대구 최대 역사테마파크로 발돋움하게 됐으며, 학생 체험학습장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