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타운, 유튜버 '정육왕' 통해 우수 운영 매장으로 소개

2023-06-05 14: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갈매기타운]

프미미엄 고깃집 브랜드 갈매기타운이 육류 요리 정보와 믿고 먹을 수 있는 고기집을 소개하는 유튜버
'정육왕'을 통해 우수 운영 매장으로 소개됐다고 5일 밝혔다.

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정육왕은 유튜브를 통해 활동하는 영상 크리에이터로 10여년간 정육 전문가로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물 및 조리 정보와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 중 우수 운영 매장을 소개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소개된 갈매기타운의 돼지고기는 DGI 골드 품종만을 사용하고 있는데 구이 요리에 적합하게 근내 마블링 정도가 높고, 그릴에 구웠을 때 그을린 표면이 금빛으로 보여 품종명에 ‘골드’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구이에 최적화된 원육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매장 자체적으로 숙성 과정을 거쳐 육향은 진해지고 육질은 부드러워져 맛이 한층 더 좋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숙련된 직원을 통한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굽기 정도에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밑반찬과 사이드 메뉴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부산 음식을 전국에 알리겠다는 포부가 반영된 만큼 부산 기장 미역을 소금과 함께 갈아 고기를 더욱 감칠맛 있게 즐길 수 있도록한 ‘기장 미역 소금’부터 기장 멸치젓, 부산식 막장 그리고 부산 어묵과 물떡이 들어간 어묵탕, 밀면 등 다양하다.

김동희 대표이사는 “부산의 맛을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음식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식사 전반에 걸친 부분을 함께 일하고 있는 크루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기획했다. 외식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개되니 그간 운영해온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너무나 보람차고,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육왕이 소개한 ‘갈매기타운’의 영상은 유튜브 정육왕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