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후드와 인덕션의 만남...스메그코리아 '후드인덕션' 출시

2023-04-20 1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메그코리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스메그코리아가 후드 일체형 인덕션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스메그의 후드 일체형 인덕션 후드는 최대 풍량 750㎥/h인 성능으로 요리로 인해 발생하는 실내 오염물질과 냄새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할 수 있다. 인덕션도 한 화구당 최대 3.7kW의 강력한 화력과 프리존 기능을 갖췄다.

인덕션 화력에 따라 자동으로 후드가 작동되는 오토벤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부스터 기능을 포함해 총 10단계 풍량으로 수동 조절도 가능하다. 또 요리 중 중앙부 후드로 물이 흘러 들어가는 경우를 대비해 방수 설계가 적용돼 국물이 흘러 넘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기적인 필터 세척과 관리 시기를 알려주는 '필터 관리 알람', 42℃ 해동 모드, 74℃ 데우기 모드, 94℃ 약불 조리 모드로 상황에 따라 활용 가능한 '섬세 조리 모드' 등 소비자 사용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24일 11시 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는 스메그가 2년 만에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후드 일체형 인덕션과 식기 세척기 2종, 전자동 커피머신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 및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