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웅이, 女 폭행 논란? "나 맞지만...사실과 달라"

2023-04-19 00: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웅이 인스타그램]

먹방 유튜버 웅이가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8일 웅이는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먼저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 저 맞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피하는 거 아니고 숨어있는 거 아니다. 현재 문제가 된 기사 내용은 실제 사실과 아주 다르며 이는 수사 과정에서도 명백히 밝혀질 것이다. 곧 저의 입장을 명확하게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확인 안 된 악성 댓글이나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은 그에 따른 법적인 책임을 묻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MBN은 '[단독] 무단침입에 협박·폭행까지…'데이트 폭력' 유튜버 검찰 송치'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구독자 120만의 20대 유명 유튜버 A씨가 헤어진 여자친구 B씨의 집을 무단 침입해 폭행, 협박하다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고 전했다.

지난 2월 말 외출 문제로 B씨와 다투던 A씨는 얼굴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A씨는 112 신고를 취소하라며 협박했고, 신고받은 경찰이 집 안에서 피 묻은 옷과 커튼 뒤에 숨은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폭행 혐의를 부인했으나 옷에 묻은 피는 B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열쇠공을 불러 B씨의 집을 무단 침입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후 A씨가 웅이라는 추측이 쏟아졌다. 이에 웅이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