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별별장터 조직화 워크숍' 개최

2023-01-17 07:56
  • 글자크기 설정

각 액션그룹간의 소통과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

성주군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별별장터 조직화 워크숍' 개최 모습[사진=성주군]

경북 성주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수륜면 가야호텔에서 장터분야 액션그룹, 예비액션그룹 등 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별별장터 조직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성주 별별장터는 성주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장터분야 액션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현재 장터분야 액션그룹뿐만 아니라 타 액션그룹, 예비 액션그룹과의 소통,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워크숍은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신활력플러스 사업의 이해, 액션그룹 조직체계 구성 및 활성화 방안 강연 및 별별푸드트럭 레시피개발 조리아카데미 수료식 순으로 진행했다.

김동창 신활력플러스추진단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추진단 구성원들의 사업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키우고,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이끌어 주신 추진단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이 참여 주체가 되는 군민 중심의 지역 활성화 사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