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청솔학원과 강남하이퍼학원 주요 직영점에 수학전문관을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최상위권들을 중심으로 의학계열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수능에서 수학 과목 중요도가 높아진 데 따른 움직임이다.
이투스에듀는 수학전문관을 개인별 성적 레벨에 맞춰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클래스로 구성한다. 내신 만점과 수능 준비를 위한 고1, 고2 과정과 특별반 과정으로 나뉘며 평촌청솔학원의 경우 고3 과정도 개설한다. 향후 중학교 학년별 클래스 확장도 검토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학전문관은 기본적인 수학 수업 진행은 물론, 학생 성적 수준에 맞는 정기 테스트와 결과에 대한 피드백 리포트 등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수업이나 테스트에서 궁금한 부분은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질문해 답을 구할 수 있다.
‘플립러닝’ 동영상도 별도로 제공한다. △기출문제 해설 영상 △교과서 해설 영상 △부교재 해설 영상 △현장강의 영상 등이 대표적이다.
김근욱 이투스에듀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수능에서 수학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직영 학원 내 수학전문관을 시범적으로 개설했다”며 “차별화된 강의 커리큘럼과 운영 비결을 접목해 오프라인 수학 학습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