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하게 배 채우고 적금도 가입"…신한은행, '땡겨요 적금' 출시

2022-03-24 11:26
  • 글자크기 설정

'땡겨요' 회원 가입 시 연 0.5% 금리 우대…최고 연 2.9%

적금 가입 등 미션 달성 시 '땡겨요' 결제액 할인 쿠폰 제공

신한은행 '땡겨요 적금' 가입 시 화면[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착한 소비로 참여자 모두에게 혜택이 되는 상생형 배달앱 ‘땡겨요’에 적금을 결합한 ‘신한 땡겨요 적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 땡겨요 적금’은 매주 적금을 납입해(자동이체 필수) 단기간에 목돈을 모을 수 있는 구조로 월 저축한도 1천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6개월 만기 적금이다. 신한 쏠(SOL)에서 1인 1계좌 가입 가능하고, 기본금리 연 1.4%에 우대금리 연 1.5%를 적용해 최고 연 2.9%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땡겨요’ 회원 가입 △‘땡겨요’에서 일회용품 미요청으로 3회 이상 주문 △15주 이상 적금 납입 시 각 연 0.5%씩 최대 연 1.5%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땡겨요 적금’은 가입 후 신한 쏠(SOL) 계좌 조회에서 입금 주차별 납입 현황을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신한은행 캐릭터인 쏠, 몰리, 리노, 슈가 스탬프로 재미있게 납입 현황을 안내해, 가입 고객은 미션과 우대금리 달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적금 가입 등 미션 달성 시 ‘땡겨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금 가입 △10주 이상 적금 납입 △적금 만기 시 잔액 30만원 이상 등 3가지 미션을 달성 시 ‘땡겨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는 4월 30일까지 적금을 신규 가입하면 ‘땡겨요’ 3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추가 제공해 최대 2만1000원의 ‘땡겨요’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착한 소비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땡겨요’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면서 적금으로 미래까지 든든하게 챙길 수 있도록 ‘신한 땡겨요 적금’을 준비했다”며 “신한금융그룹의 ESG 슬로건(더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에 맞춰 일회용품 미사용 주문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처럼 우리 사회의 ESG와 상생을 실현하는 길에 금융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