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TV·헬로모바일' 결합할인 출시..."통신사 대비 50% 저렴"

2022-02-23 08:40
  • 글자크기 설정

헬로TV UHD·헬로모바일 결합 시 2200원 할인

합리적 가격·가족 간 결합·동등결합 추가 할인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헬로모바일 결합할인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와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 고객에게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LG헬로비전 고객들은 통신사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방송·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 UHD(뉴베이직·뉴프리미엄)와 헬로모바일(기본료 1만1000원 이상 요금제) 결합 시 2200원을 할인해 준다. 헬로TV UHD 신규 가입·상품 변경 또는 헬로모바일 신규 가입 후 30일 이내 결합을 요청하면 된다.
 
LG헬로비전은 가성비 상품 조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다. 헬로TV UHD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방송 상품으로 타사 대비 20~30% 저렴하다. 헬로모바일도 통신사 대비 절반가량 저렴한 요금으로 가성비에 민감한 MZ세대 가입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결합할인까지 더해지면서 통신사 동등 상품 대비 50% 저렴한 방송·통신 결합상품을 완성했다. 특히 2만5900원에 프리미엄 방송과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이동통신 서비스 모두 이용 가능해 콘텐츠와 데이터 이용량이 많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가족끼리 결합할인도 가능하다. 예컨대 부산에서 헬로TV를 이용하는 부모와 서울에 살면서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는 자녀 명의 간 결합이 가능하다. 케이블TV 권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헬로비전 인터넷과 통신3사 이동통신 서비스를 함께 쓰는 동등결합 고객들도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터넷·모바일 요금 할인을 받으면서 방송 요금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다.

장상규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장은 “이번 결합할인에는 고객 혜택 강화와 고객 경험 혁신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담아냈다”며 “유무선 결합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간편한 할인 절차와 가족결합 등을 도입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