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 스위스 홍보대사 임명

2022-01-27 08: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위스관광청]

배우 이시영이 스위스 홍보대사가 됐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지난 1월 24일 취리히 린덴호프에서 이시영을 '2022~2023 홍보대사 스위스 프렌즈(Swiss Friends)'로 위촉했다. 

이날 임명식에는 스위스 정부 관광청 CEO '마틴 니데거(Martin Nydegger)'가 참석해 벤치 토크형식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틴 니데거는 "스위스에는 초급자부터 하드코어 등반까지 다양한 레벨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산이 많다"며 "꼭 여름에 다시 와서 스위스 하이킹도 경험해 보길 바란다. 이시영 씨가 최근에 아들을 업고 등산했던 것처럼 가족과 함께 다시 스위스를 찾아서 즐거운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자연을 향한 열망은 더 커지고 있다"며 "한국 여행자들이 스위스를 더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스위스 관광업계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영은 오는 2월 4일까지 ‘이시영의 스위스 겨울 여행’을 테마로 일정을 수행하게 된다.

이시영은 티틀리스 산을 포함해 취리히, 체르마트, 루체른, 생모리츠 등을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고, 빙하특급과 베르니나 특급 같은 파노라마 기차도 탑승하며 스위스의 겨울을 경험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