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사전판매 돌입…이통사 최초 출시

2021-09-29 09:24
  • 글자크기 설정

모델이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KT가 공식 출시에 앞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사전 판매에 돌입한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을 29일부터 30일까지 사전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10월 8일로 전국 KT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은 삼성전자에서 지난 15일에 출시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블루투스 모델에 최초로 통신 기능을 지원한 모델이다. 이 모델은 지난 8월에 출시한 갤럭시워치4에 스마트캐디앱이 탑재된 버전으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을 통해 스마트캐디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캐디 앱에서는 생생하고 선명한 전세계 4만여개의 코스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고저차, 언듈레이션 정보가 반영된 거리와 그린맵을 제공한다. 또한 홀 아웃 시 자동으로 나오는 스코어 입력창에서 편리하게 스코어를 입력할 수 있는 등 골프 운동 시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는 44mm 블랙, 40mm 실버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44mm 35만9700원, 40mm 33만원이다.

KT 고객은 스마트 워치 전용 요금제 'LTE 데이터 투게더 워치'에 가입하면 월 1만1000원에 데이터 25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 등을 제공받는다.

또한 KT 휴대폰의 가입 요금제에 따라 할인율과 할인액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5G 요금제인 ‘슈퍼플랜 초이스’ 중 프리미엄과 스페셜을 이용하거나 ‘슈퍼플랜 스페셜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월 이용료가 100% 할인된다.

KT는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골프 캘러웨이 특별 3종 패키지(디봇톨, 볼마커, 고급 골프공 3PS)를 제공한다.

KT와 액세서리 전문회사 슈피겐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30명을 추첨해 20명에게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서울 강남 위치)에서 50분간 무료로 피팅 레슨 서비스를, 10명에게는 캐리커처 작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골프 액세서리(볼마커 2종, 네임택 1종)를 제공한다.

공식 출시는 10월 8일이며, 공식 출시 후 선착순 2000명에게는 삼성전자 정품 워치4 충전기를 제공한다. 신청은 전국 KT 매장에서 운영하는 '우리 매장 핫딜' 배너광고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기존 블루투스 워치에만 적용해왔던 골프에디션 모델을 통신형 워치에도 최초 적용해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이 직접 유료로 구매해야 했던 스마트캐디 앱을 무상으로 이용함으로써 최근 다양한 연령층까지 범위가 넓어진 골프 운동에 효율적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