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현대車 인도법인, 구르가온에 신사옥 건립

  • 글자크기 설정

[개방감이 느껴지는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신사옥 =27일, 인도 북부 구르가온 (사진=NNA)]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현대모터인디아(HMIL)는 27일, 인도 북부 하리아나주 구르가온에 법인 신사옥을 건립했다. 사옥은 연면적 2만 8000㎡ 규모의 5층 건물. 50kW의 옥상 태양광 패널과 전기자동차(EV) 충전시설 등이 완비되어 있다.

신사옥은 구르가온의 섹터 29에 위치해 있다. 이날 실시된 준공식 행사에는 마노하르 랄 카타르 하리아나 주지사 등이 참석했다. 김선섭 현대차 인도권역본부장은 성명을 통해, "인도에서의 25년 실적을 살려, 구르가온 중심부에 최첨단 신사옥을 건립하는데 성공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주차장에는 14대분의 EV충전설비가 구비되어 있다. =27일, 인도 북부 구르가온 (사진=NNA)]


사옥 건물의 벽은 400㎡에 걸쳐 식물이 자라는 '그린 월'의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태양광 발전 등 친환경적인 요소를 다수 도입했다. 종업원들의 건강을 위해 건물 내에는 체온 스캔 설비를, 종업원들의 락커에는 자외선(UV) 소독기능을 갖췄다.

HMIL은 지금까지 인도에 총 40억달러(약 4406억엔)를 투자했다. 인도 내에 17곳의 사무소와 2449개소의 서비스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