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업계 최초 크로마키 기법 도입 심포지엄 개최

2021-06-14 10:22
  • 글자크기 설정

갈더마코리아와 ‘GAIN Korea 2021’ 성료

아이디병원 피부과와 갈더마코리아가 에스테틱 업계 최초로 크로마키 기법을 도입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아이디병원 문성훈 원장,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 갈더마코리아 이진우 이사.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피부과와 갈더마코리아가 에스테틱 업계 최초 크로마키 기법을 도입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가상스튜디오를 아이디병원 피부과에 구축해 양방향 소통이 보다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14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갈더마코리아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GAIN Korea 2021’이 아이디병원(피부과)에서 열렸다.

해당 심포지엄은 첨단 기술을 활용한 라이브 시술 및 해부학적 지식을 제공하는 강연 등으로 구성돼 의료진에게 큰 호응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들이 라이브 시술 시연 생중계를 통해 최신 미용 성형 시술 트렌드와 치료법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아이디병원 피부과에서 열린 지난해 갈더마 코리아 심포지엄도 규모나 참여율이 높았지만, 올해 ‘GAIN Korea 2021’은 보다 전문적이고 최첨단 기술을 도입한 형태로 진화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박 병원장은 “업계 최초로 크로마키 기법을 도입했고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의 반응도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금번 심포지엄은 크로마키 무대로 만들어져 강연자가 강연할 때 디지털로 배경이 나오는 등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있었다”며 “아이디병원과 협업한 덕분에 수천명의 전문가가 시청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가 난 것 같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