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무선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 별도 구매 가능

2021-05-03 10:00
  • 글자크기 설정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딥그레이 등 색상 출시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주는 LG전자의 무선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앞으로는 따로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A9S 씽큐 등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별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충전, 액세서리 보관에 더해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거치대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절반가량이 올인원타워 모델을 선택했다.

올인원타워 사용자들은 별도의 먼지통 분리 없이 무선청소기를 거치한 뒤 거치대 위쪽 조작부의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비울 수 있다.

먼지비움 기능은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자동 먼지비움모드를 활용해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우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올인원타워를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올인원타워는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과 딥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하가는 색상에 따라 35만~38만원이다.

LG전자는 이달 17일까지 올인원타워 구매 고객에게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승태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기존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사용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편의성,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타워의 가치를 선사하며 LG 가전 팬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들이 각각 LG 코드제로 A9(왼쪽), A9S 씽큐를 들고 올인원타워를 소개하고 있다. 올인원타워 색상은 왼쪽부터 딥그레이,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