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LG헬로비전, 아이돌 예능 콘텐츠 공동제작

2020-07-06 09:15
  • 글자크기 설정

LG유플러스는 기획, LG헬로비전은 콘텐츠 제작

미디어로그와 협업해 콘텐츠 활용 방안 모색도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아이돌이 출연하는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제작한 프로그램은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돌Pick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과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한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난 인기 아이돌이 물 맑고 공기 좋은 전국 각지를 찾아 여행도 하고 어르신들의 일손을 도우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내용으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야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 아이돌 별 3편으로 구성되며, 주 1회 방송된다. LG유플러스의 U+아이돌Live 모바일과 인터넷TV(IPTV) 앱을 통해 이날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tv 25번에서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40분에 볼 수 있다. 첫 번째 게스트는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강원도 정선에서 지역 일손을 돕는 활동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다수의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돌 팬심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참여했다. LG헬로비전은 그간 쌓아온 방송 프로그램과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앞으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공동 제작 콘텐츠를 확대하며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