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출시…간편한 이유식 조리

2020-05-25 18:24
  • 글자크기 설정
테팔은 이유식 전용 칼날 봉으로 손쉽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1000W 모터로 단단한 이유식 재료도 더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특히,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DJ3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빨라진 성능을 자랑하며,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벨 모양의 칼날 봉 디자인으로 어떤 재료든 튀거나 뭉치지 않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사진=테팔 제공]

쉽고 간편한 속도 조절도 장점이다. 20단계 속도와 터보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할 수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스프부터 아삭한 식감의 볶음밥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이유식 전용 액세서리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200ml 이유식 전용 계량컵이 포함돼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더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칼날봉은 4중날로 퓨레부터 미음까지 부드럽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100ml 이하 소량의 재료도 빠짐없이 곱게 갈아줘 편의성을 더했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계량컵 모두 100% 안전한 BPA 프리 재질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언제나 건강한 이유식을 안심하고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텐 칼날봉, 800ml 계량 컵, 500ml 대용량 다지기가 포함돼 있어 주스부터 마늘 다지기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스텐 재질의 칼날은 조리 온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다지기는 채소, 고기 등 각종 재료를 다질 수 있어 주먹밥 등 아이용 간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다.

이 외에도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분리형 칼날봉이 포함돼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전국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초기 이유식부터 엄마용 건강식까지 담긴 전용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