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 알콩달콩 포스터 B컷 공개

2020-04-20 08:40
  • 글자크기 설정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의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연출 남기훈)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를 담았다.

제작진은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B캇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B컷 포스터 속 장나라, 고준은 서로의 등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서로를 닮은 반달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의 정점을 찍고 있다.

'오마베' 포스터 B컷[사진=tvN 제공]


박병은은 ‘우리 우정 이대로 영원히’라고 말하듯 손가락 하트로 장나라에게 애정을 드러내며 모태우정 뒤에 감춰진 설렘을 유발한다. 장나라도 ‘남사친’ 박병은의 무심한 듯 시크한 애정 표현이 귀여운 듯 미소로 화답해 눈길을 끈다.

또 장나라, 정건주는 바닥에 웅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정건주는 꽃받침을 하는듯한 손가락 브이 포즈로 장나라에게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가장 화제를 모았던 건 '케미 여신' 장나라다. 본인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파트너 고준, 박병은, 정건주와 있을 때 더욱 빛나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매력의 세 남자와의 호흡으로 극의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높인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는 배우들의 환상 케미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오마베’에서 제대로 물오른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열연과 볼수록 빠져들 네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집필했다. 오는 5월 6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