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전' LG 스타일러, 英프리미엄 백화점 입점

2020-03-16 10:24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는 영국에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를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백화점을 운영하는 존 루이스의 영국 런던 소재 본사 1층에 LG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는 존 루이스 백화점에 정식 입점하게 된다. 존 루이스는 9일부터 온라인에서 LG 스타일러 판매를 시작했으며 출시에 맞춰 홈페이지에 세탁기·건조기 부문에 '의류관리기(Clothes Care Systems)'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다.

LG전자는 "영국은 사립학교 중심으로 대부분의 초·중·고교에서 의무화된 교복 문화, 트렌치 코트 클래식 수트로 대표되는 복식 문화, 수시로 비가 오는 날씨 등의 특징이 있어 매일 집에서 쾌적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 수요가 높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독일 스웨덴 등에 이어 유럽에서는 5번째로 영국에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LG 스타일러가 출시된 국가는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호주 러시아 등 모두 15개에 달한다.

LG 스타일러는 LG전자가 9년간 연구개발 끝에 2011년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트루스팀' 특허기술을 활용했다. LG 스타일러 관련 글로벌 특허는 220여개에 이른다. 특히 100도의 트루스팀은 LG 스타일러를 비롯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LG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완화 등을 돕는다.

LG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표준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 서울대 산학협력단 등에서 녹농균·폐렴간균·대장균을 99.99%, H3N2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준다고 검증받았다.

LG 스타일러에 탑재된 무빙행어는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털어줘 미세먼지까지 골고루 없애주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고 LG 측은 덧붙였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LG 스타일러만의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지난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간 프리미엄 백화점을 운영하는 '존 루이스(John Lewis)'의 영국 런던 소재 본사 1층에 LG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현지 고객들이 신개념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 = LG전자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