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AT 마드리드, PSG-도르트문트···챔스 16강 중계 어디?

2020-03-12 00:00
  • 글자크기 설정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2차전 리버풀-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도르트문트 경기가 오늘 새벽 열린다.

27일 새벽 5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선 홈 팀 리버풀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경기는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리버풀은 지난 19일 챔스 16강 1차전 아틀레티코 원정 경기서 1-0으로 패해 8강 진출에 적신호가 켜진 상태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지난 경기) 유효 슈팅을 기록하지 못했다는 점이 우리가 기회를 전혀 만들지 못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면서도 “우리는 이 경기에서 좋은 상황을 여러 번 만들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같은 시간 프랑스 파리의 프랭크 데 프랭스에서 열리는 파리 생제르맹 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지난 19일 열린 1차전 경기에선 도르트문트가 신성 홀란드를 앞세워 파리를 2-1로 꺾었다. 파리는 8강 진출을 위해 2점 차 이상 승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날 경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돼 홈 팀 파리는 아쉬운 상황이다. 또한 지난 경기 팀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가 인후염으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한편, 두 경기 모두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사진=유럽축구연맹(UEFA) 홈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