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유디치과 사회공헌 스폰서십 협약 체결

2020-02-19 09:1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그리너스FC 제공]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박창희 단장, 유디중앙역치과의원 오명종 대표원장, (주)유디 김종명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유디가 컨설팅 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의 유디치과는 ‘양심을 담은 의료, 진심을 담은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1992년 1호 유디치과 개원 이래 장애인 무료진료부터 시작, 꾸준히 구강건강 소외계층을 찾아 예방교육, 구강관리용품 나눔, 무상치과진료 등을 시행해오고 있다.

특히, 2012년부터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유디케어 캠페인’을 시작해 구강건강 불평등 해소 및 국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풍요롭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고 있다.

안산과 유디치과는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전국 유디치과에 구단 홍보 영상을 송출 할 수 있게 됐고, 유디치과는 사회공헌활동 사용물품으로 구강관리용품 20,000개를 지원하며, 경기장 내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K리그 최초로 ‘사회공헌 스폰서십’을 도입한 안산은 협약이 체결된 단체의 로고가 들어간 CSR유니폼을 제작해 활동 시 착용하며, 관내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더욱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유디치과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는 모습을 보며, 안산의 모습과 너무 닮아있다 생각했다”면서, “유디치과와 안산그리너스가 함께 활동하면서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