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새 모델에 배우 조정석 발탁

2020-02-11 00:01
  • 글자크기 설정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콘셉트로 칭찬 메시지 전달

호텔스컴바인 신규 모델에 배우 조정석이 발탁됐다.[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배우 조정석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친근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배우 이미지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호텔 가격 정보는 물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 새 얼굴이 된 조정석은 영화·드라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명품 배우로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콘셉트로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칭찬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전 세계 290만 이상 호텔(2020년 1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하고 회원 전용 시크릿 특가 등 자사 서비스를 현명하게 활용한 고객에게 조정석이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라는 칭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모델 광고를 통해 성장 여정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더욱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 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고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배우 조정석은 10일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영상광고와 인쇄광고,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