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부는 수익형 부동산 바람...은평 미드스퀘어 눈길

2019-12-18 10:15
  • 글자크기 설정

서울 주요 도심지까지 지하철로 30분 내 접근

3호선 녹번역, GTX-A노선 시너지 효과 기대

오피스텔과 상가를 함께 공급하는 대규모 복합상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초저금리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강도 청약 규제로 수도권 아파트 당첨 문턱이 더욱 높아졌기 때문이다.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끄는 배경엔 높은 투자 수익률을 실현할 수 있는 상가와 오피스텔 등에 기대를 거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한몫했다. 조달 금리까지 낮아지면 수익형 부동산의 실질적인 실현 이익률이 6%~7%로 늘어날 것이란 전망이 이어지면서 시세 상승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 열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녹번역 일대에 들어서는 '은평 미드스퀘어'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평 미드스퀘어]


주변의 대형 개발 호재가 은평 미드스퀘어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녹번역 일대가 재개발을 통해 6800여 세대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고 기존 상권이 신흥 상권으로 재편성될 거란 예상 때문이다. 특히 3호선 녹번역은 연신내역 GTX-A노선(2023년 예정) 개통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교통뿐만 아니라 숲세권도 갖췄다. 은평 미드스퀘어 인근에는 백련사 근린공원을 비롯해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 등이 있다.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들어서는 은평 미드스퀘어는 판매, 의료시설 등이 입점 예정이다. 복층형 오피스텔은 70실이 공급된다. 해당 복합상가는 서울 주요 도심지까지 30분 내 접근이 가능하다. 종로3가는 지하철을 이용해 15분대, 압구정 및 신사 등 강남권은 약 30분대가 소요돼 출퇴근이 용이하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내년 7월 입주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녹번 오피스텔 1층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