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선린봉사단, 선린애육원생 대상 지식 나눔 및 재능봉사 활동

2019-12-18 03:15
  • 글자크기 설정

선린대 선린봉사단은 지난 11일 오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선린애육원을 방문해 애육원생들을 대상으로 지식 나눔 및 재능봉사 활동 시간을 가졌다. [사진=선린대학교 제공]

선린대학교 선린봉사단은 지난 11일 오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선린애육원을 방문해 애육원생들을 대상으로 지식 나눔 및 재능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공별 팀을 나눠 유아교육과 학생들은 아이들과 크리스마스트리 함께 만들기 및 놀아주기, 안경광학과 학생들은 눈 검사 및 시력검사, 안경세척 등 다양한 눈 건강 관련 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옥분 센터장은 “아이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면서 서로 칭찬하고 자랑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시력검사를 통해 아이들의 눈 건강을 점검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선린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린봉사단은 지식과 재능 나눔의 실천을 통해 대학 내 봉사문화를 정착하고, 본교의 인재상인 ‘바른 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 및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