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2020년 1월 3일 첫 방송을 앞 두고 있는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첫 번째 티저 영상(http://naver.me/5WgNf7VS)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으로 완벽 변신한 주상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주상욱은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그는 설렘 가득한 변신의 공간에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답게 각종 브러시를 잡고 모델의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단번의 ‘터치’로 ‘뷰티풀’한 얼굴을 완성한 주상욱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나 차정혁, 누구든 내 터치 한 번으로 다시 태어나리라”라는 대사로 카리스마의 정점을 찍으며 드라마 ‘터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내년 1월 3일(금)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