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맛집’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2주만에 완판

2019-12-02 10:48
  • 글자크기 설정

하루 내내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에 화산재 유래 파우더 ‘착한 성분’까지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가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컬리스튜디오는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운영하는 에프앤코(F&Co)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로, 마스카라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달 탄생했다.

2일 에프앤코에 따르면,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2주간 바닐라코 공식몰 판매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속적인 주문 폭주로 에프앤코는 재입고 물량 확보에 나섰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강력한 컬링력과 함께 하루 내내 유지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산재 유래 파우더와 천연 소나무 수액 등 피부 친화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착한 성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 데 한몫했다. 

[사진=에프앤코]

특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컬리픽스(CURLY FIX™)‘가 함유되어 고정력과 지속력, 영양 3가지 요소를 한 번에 잡았다.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를 연출해주는 ‘컬 픽스 시스템(Curl Fix System)’도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더한다.

완판을 기록한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다.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에프앤코 마케팅 담당자는 “컬리스튜디오는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모두 구현해 낸 마스카라”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이번 초도 물량 완판의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앤코는 컬리스튜디오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아이콘 김민규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선발한 총 100명의 당첨자와 함께 오는 7일 바닐라코 신촌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