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가평 코아루’ 분양 한창

2019-07-24 16:54
  • 글자크기 설정

가평 중심 입지...편의시설, 안심학군 밀집

[사진 = 한국토지신탁 제공]

한국토지신탁이 이달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가평 코아루를 분양 중이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870-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20년 만에 지역 내 들어오는 브랜드 신규 아파트다. 지역민들의 관심이 모일 수밖에 없는 이유다.

가평 코아루는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22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채광 및 통풍을 원활히 하기 위해 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되며 파우더룸,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창고 등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도 마련된다. 일부 공간에는 통합·분리가 가능한 가변형 벽체가 설치된다.

단지 인근으로 하나로마트, 병·의원, 가평군청 등 생활 인프라가 모여 있다. 칼봉산 등 자연환경과 가평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 등 여가시설도 단지와 가깝다. 가평초, 사설학원가, 한석봉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단지 인근에 있다.

입주민들은 경춘선 가평역과 가평터미널, 설악IC, 가평대교, 46번, 75번 국도 등을 통해 서울 등 인접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버스 정류장을 통해 지역 내 이동도 쉽다.

국내 대표 관광명소답게 북한강, 자라섬, 가평천, 뮤직빌리지 등 볼거리도 풍성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870-2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