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생방송 전면 개편...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추가

2019-06-14 14:25
  • 글자크기 설정

요일별 MC 체제 도입, 화요일 걸그룹 베리굿, 금요일 걸그룹 라임소다 진행

‘암호를 풀어라’, ‘거짓말 탐지기’, ‘철가방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봬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전면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이용자 소통 강화 위해 매주 화, 금 저녁 6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모마 핫타임’은 누적노출 187만, 누적 조회수 32만, 최고 동시 시청자 수 4112명을 기록하며 게임 내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먼저 요일별 MC 체제를 전격 도입했다. 화요일 방송은 일전 파일럿 방송에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 걸그룹 베리굿(조현, 고운)이 진행하며, 금요일은 기존 MC 걸그룹 라임소다(혜림, 승지)가 맡는다.

또 기존 단순 쿠폰을 주는 방송에서 ‘암호를 풀어라’, ‘거짓말 탐지기’, ‘철가방 게임’ 등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추가하고 각 MC들의 신규 아이템 체험기도 선보인다.  

개편은 오는 18일부터 적용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캐주얼 게임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넷마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