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논란 김준교, "당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자중"

2019-02-21 16:10
  • 글자크기 설정

짧은 사과뒤 문재인 정권 경제정책 비판

21일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3차 전당대회 부산·울산·경남·제주권 합동연설회에서 김준교 청년최고위원 후보가 지난 연설회에서 한 발언과 관련해 당원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


막말 논란을 일으킨 김준교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후보가 전당대회 합동연설회 자리에서 사과했다.

김 후보는 21일 오후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부산·울산·경남·제주권 합동연설회에서 "먼저 그동안 사려깊지 못하고 다소 과격한 언행으로 전당대회에 누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저 혼자만 치르는 전당대회가 아닌데, 당의 대선배들과 특히 다른 후보들께 진심으로 사죄말씀을 드린다"라면서 연신 고개를 숙였다. 지지자들은 이러한 김 후보의 사과에 괜찮다는 구호를 반복했다.

김 후보는 사과 후 한국경제를 베네수엘라와 비교하며 문재인 정권의 경제 정책을 강하게 비판했다. 탈원전 정책에 관해서도 실패한 정책이라고 쏘아 붙였다.

이어 교육정책에도 쓴소리를 했다. 그는 수시와 정시의 비율이 최소 5대 5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수능시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국당 전당대회 준비위원장인 한선교 의원은 이날 김 후보 발언에 앞서 "우리의 청년최고위원 후보가 문재인을 탄핵해야 한다는 발언했다고 해서 저는 문제 될 것 없다고 생각한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앞으로 신중하고 사려깊은 모습으로 당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자중하겠습니다"라며 "자유한국당,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